“쉽고 간편한 온카요 만들기, 초보도 OK!”

온카요(Onigiri)는 일본의 전통적인 삼각 주먹밥으로, 한 입 크기로 손에 들기 좋아서 간식이나 야외 활동용으로 최적인 요리입니다. 이 먹거리는 장시간도 보관이 가능하며, 한국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손쉬운 온카요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온카요의 기본 재료 준비
    온카요를 만들기 위해서는 주요 재료로 밥, 김, 소금, 소스, 밀가루가 필요합니다. 기호에 따라 속 재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밥을 모양을 만들기
    밥을 삼각 모양으로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손에 적당한 양의 밥을 올려두고 위 아래를 모두 합쳌때 눌러주면 됩니다.
  3. 튀김분, 소맷돌에 다진 국자를 돌려 모양을 만들기
    다음, 만들어진 밥에 소금을 살짝 뿌린 후 김을 감싸 줍니다. 손에 밀가루를 발라주고 밥을 뭉치면 더 견고하고 코트한 연필은, 향유가 잘 되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4. 소금, 소스 추가
    마지막으로, 각 양초에 소스를 솔룩하고 소금을 살짝씻어주면 완성하는 온카요가 됩니다. 온카요는 여행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 간단한 간식으로 사용하기에 최고였습니다.
  5. 온카요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변형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는 온카요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형 가능합니다. 속재료로는 양념된 이후나 구운 연어를 쓸 수 있고, 밀가루 대신 계란과 함께 튀길수 도 있습니다. 영양소를 고려한다면 여러 식재료를 사용하여 안심 먹을 수 있는 쿠리 듯입니다.

이렇게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온카요 만들기를 소개했습 온카요 니다. 단순하지만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이 음식은 가게 못지 않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니가요 만들기를 통해 즐겁고 멋진 시간들을 보내보세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