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알밤, 신선한 30개 도메인 주소 공개! 알밤 이용규정을 알아보자”

제약사 에스엠바이오서비스(대표 심재섭)는 코로나19 치료약으로 알려진 아프로비마브(뱅킹스)와 리미데스비르 칵테일 요법(의약품효능기구·기내스등록 대기)에 대한 국내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스엠바이오서비스에 따르면, 아프로비마브와 리미데스비르 칵테일 요법은 코로나19 중증증상 개선과 사망률 감소에 효과적인 약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한 국내 임상시험은 한국에서 처음 진행되어 향후 치료 약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상시험은 광주 알밤 내에 소재한 에스엠바이오서비스의 연구소에서 수행됐으며, 최근 완료된 결과에 따르면 약물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이 거의 관찰되지 않았다고 알려졌다. 이를 통해 국내 코로나19 치료 약물로서의 기대치가 더욱 높아졌다.
에스엠바이오서비스는 한국 내외에서 아프로비마브와 리미데스비르 칵테일 요법을 통한 치료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다양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보다 많은 환자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구 성과를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심재섭 에스엠바이오서비스 대표는 “아프로비마브와 리미데스비르 칵테일 요법은 코로나19 치료에 대한 대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우리 연구팀은 이에 대한 확증된 연구 결과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국내외에서도 코로나19 치료약으로 알려진 아프로비마브와 리미데스비르 칵테일 요법에 대한 관심이 크다. 아프로비마브는 일본에서는 이미 치료 약물로 승인받았으며, 미국 FDA에서도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에스엠바이오서비스는 광주 알 Ilovebam 45 밤을 통해 미래 치료약의 개발을 위한 다양한 연구와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 알밤은 국내 유일한 생명공학 연구단지로서 약물 및 바이오 신약 개발을 위한 최첨단 시설과 임상 시험을 위한 완비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